본문 바로가기
화류계(花柳界)

모든 실수는 1개월 내에 발생

by 5월의 메이 2024. 5. 13.

사실 일을 하기전 많은 경험을 해본 관리자와 대화를 하고 난 다음, 일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신규 아가씨들은 관련자들을 알기가 힘들고 기껏해야 검색으로 하나하나 알아가야하는 단계가 전부이다. 어떤 업계이든 마찬가지 이곘지만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업계의 단점이나 자신이 속한 업장의 단점은 절대 이야기를 해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장점만 나열하고 단점에 대해서는 함구 하는게 화류계 근무자들의 태도다.그러니 실수를 늘 반복한다

 

단점에 대해서 잘 알고 시작을 했으면 굳이 마주 하지 않아도 되는 일을 겪으면서 곤경에 처자히 않을텐데, 알려주는 사람이 없다보니 정신적,육체적,경제적으로 피해를 보기 일쑤이다. 아마 신규 아가씨들은 정보가 없어서 혹은 손님 마담 과의 관계의 정의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서 피를 보는 경우들이 분명하게 있다. 사실 이런 초반에 화류계 지식의 무지로 인해 겪어야하는 불필요한 경우들만 제외 하더라도 불이익없이 오랫동안 일 하는 경우들이 많다.

 

모든 실수와 피해의 95%이상은 초반1개월에 발생을 한다.그러니 처음 일을 시작할때 많은 정보를 얻어가면서 일을 하는 것이 좋고, 한 사람의 의견 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종합해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으면 된다. 나의 담당 부장의 말만 무조건 신뢰하지말고, 주변의 아가씨, 화류계 커뮤니티, 그리고 실제 같은 곳에서 근무하는 마담, 손님 등등 관련된 사람들의 말을 종합해서 듣다보면 진실과 거짓을 쉽게 구별할 수 있고 판단할 수 있다.

 

모든 것들은 자신의 판단 하에 이루어져야 한다. 초보들은 손님과의 잠자리 역시 시세를 잘 알지도 못해 고작 100만원에 모든 것을 내어주는 경우도 많고, 룸안에서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 수위까지 "술집이라면 반드시 해야하는 구나" 라고 착각하고 받아주는경우도 있다. 이런 것들은 아주 잘못된 것이다. 술집이어도 모든 판단과 정의는 아가씨 스스로 내리는 결정이라 손님,마담 역시 강제로 요구할 수는없다. 모르면 당하고 순진하면 꽁씹으로 비참해지는 것이다. 

 

야무지고 똑똑해야한다. 그리고 그 근본적인 베이스는 화류계 지식과 정보이다. 모르면 당하고 잘 알고 있으면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다. 화류계에서 일을 할때는 순간적인 상황에 선택해야하는 것들이 많다. 아쉽게 기회를 날릴 수도 있고, 정말 뜻하지 않게 나의 값어치보다 많은 것을 얻어갈 수도 있다. 후자이면 괜찮으나 전자라면 두고두고 후회할 가능성이 크다. 그러니 일을 할 때는 집중해서 하고 , 투잡이나 혹은 알바로 밤일을 한다는 것은 고민해보는 것이 좋다.

 

 

코츠월드,영국

 

'화류계(花柳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약 유흥 업소  (0) 2024.11.07
스타일링  (0) 2024.07.09
여러 가게의 경험은 자산  (0) 2024.05.11
선은 지키면서 일을 해야한다.  (0) 2024.04.21
사이즈와 부합되는 곳에서 근무하길  (1) 2024.04.19